폰타나비치호텔의 리뷰. (호텔) - 목포시 (전라남도).
상세 정보
폰타나비치호텔 (호텔 - 목포시, 전라남도) 정보
장소 상세정보, 영업시간, 혼잡 시간, 연락처 정보, 사진 및 실제 사용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 장소는 훌륭한 리뷰를 받았으며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지도
폰타나비치호텔의 리뷰
온돌을 갔는데 깔끔하더군요.|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분리되어있어 더 좋았습니다.|그리고 앞은 바다.|여름에 간다면 분수쇼도 객실에서 볼 수 있을 것 같더군요.
시설은 좀 되보임 하지만 객실 내부가 넓고 시트나 청소상태는 좋았음 게다가 목포 분수쇼를 호텔 객실에서 정중앙에서 볼수 있는 메리트가 매우큰듯
해상공원을 품고있어 객실에서 구수한 커피와 함께 하니 더 좋은 전망대다. 계절이 맞는다면 더 좋은 아경을 보았을텐데..
목포 평화광장에 위치한 관광호텔로 시설이 좋고 조망이 우수한 호텔, 식당및 사우나 이용가능.
사우나는 아쉽게 남자만 이용가능!!
전망도 좋고 침구도 깔끔하고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실내용슬리퍼가 1회용이 아닌것은 별로..
목포에서 가장 깨끗한 호텔
오래된 건물인거 같은데 깨끗이 관리가 잘 되어있어 좋았어요~
뷰가 넘 좋네요ㅎㅎ
목포에서 가장 깔끔하고 호텔다운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곳잊니다. 앞에 바다가 보이는 뷰가 있는 객실은 최고입니다.
뷰는 최고 침구류도 깔끔하네요
객실은 좀 오래 된 건물임
목포 여행 중 2박. 넓고 깨끗한 방과 침대. 멋진 조망… 조금 낡은 감은 있어도 괜춘함
깔끔했으나 침대사이의 콘센트부분은 전기가통하지 않아, 창가쪽을 이용하여 핸드폰을충전함
바로앞에 광장이 있어서 분수쇼도 볼 수 있고, 조식도 맛있다.
직원들 매우 불친절해서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게 만듭니다.||방키 잃어버렸는데 2만원 내라는 호텔 처음 경험하였습니다.||주위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목포에서 제일 좋다는 호텔이네 경관은 좋으나 로비.커피숍등의 인테리어. 그림등은 평균 이하네요. 시골에 있어서 그런가봅니다.
관광호텔치고 괜찮아요 바로앞에 분수가 보여서 선택했는데 오늘도 하길 바래요~~
목포 하당에 둘밖에 없는 관광호텔입니다
객실그런대로 깔끔 청소는 별로임 커피포트에 옵션으로 사용한 티백이 제공됨
룸은 보통입니다. 창문이 넓은게 바닷가는 보여 경치는 좋았어요.
가성비는 별로지만, 가격을 낸만큼 괜찮은 시설입니다
위치도 좋고, 룸도 괜찮은디 욕실 수압이 너무 약하고, 방음이 안됨
뷰가 좋은곳이죠. 창에서 찍은 사진. 7층이었어요.
바다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방도 깨끗하고 편해요
가격대비만족도 굿. 분수만틀어주면 더좋지만 코로나시국이라ㅜ
매트리스가 불편한것만 빼면 만족스러워요 뷰도 좋고
깔끔하고 바다분수를 방에서 감상 할수 있는 점이 좋은 숙소
깨끗함 청결함 대기업 호텔수준 이상
가격이 좀 있지만 뷰는 만족해요
낡았지만 뷰는 목포에서 최고일 듯 합니다.
나쁘진 않았으나 가격이 비싼 편. 실내화가 일회용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침 일출을 볼수있고 시야가 탁 트여서 좋다
그냥 숙박비 비싼 호텔입니다. 평화광장 인ㄴ에 위치, 바다는 보입니다.
핫플레이스인 평화광장 앞에 있는 곳. 깨끗하고 쾌적함.
방이 깨끗하고
전망이 좋았어요
평화광장이 한눈에~ 전망좋음
바다풍경좋은위치의
깔끔한호텔..
목포 시내에 있음.
침대도 좋고 편안함.
샤워부스에 배수가 안 되어 물이 문지방을 넘었습니다.
방이 너무 비싸고 더블침대의 불편함
전면이 바닷가여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경치가 좋음 목포에서 만족했음
깨끗하고 친절하고 좋아요
분위기도 시설도 좋은곳
경치가 너무 좋아요...
뷰가너무좋음야간레
청결,친절합니다.
까끗하고조용하네요ᆢ
위치가 너무 애매해요.
굿굿♡
참좋아요
폰타나비치호텔 매우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이용
좋아요
첫째, 장소가 훌륭합니다.
바다의 분수 쇼는 불행히도 올해는 없었지만 바다 쪽 방에서의 전망은 최고입니다.
주위는 번화가에서 밤늦게까지 음식점이나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의 TV에서 YouTube와 Hulu를 즐길 수있는 것도 높은 평가입니다.
편안한 목포 숙박을 위한 좋은 선택이 될 새로운 (또는 새로 단장한?) 호텔입니다. 넓고 밝은 객실은 좋은 품질의 목재 가구, 최첨단 샤워 시설 및 화장실을 갖추고 있어 비용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조명도 좋음. 디자이너들은 욕실에 수건 걸이와 후크, 침실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충전 지점 등 몇 가지 작은 변경만으로 훨씬 더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개장하기 전에 그곳에서 하룻밤을 묵어 보려고 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 리뷰어가 옳습니다. -매트리스는 극도로 단단합니다! 직원들은 외국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약간 긴장한 것처럼 보였고 영어를 전혀 할 수 없었습니다. 체크인은 이름을 알려주고 키카드를 받는 것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등록도 없고, 시설에 대한 설명도 없었으며, 체크아웃 후 짐을 맡겨달라고 요청했을 때 직원은 방문자가 모두 볼 수 있는 카운터에 짐을 올려두기만 했습니다. 우리가 요청할 때까지 영수증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조금 더 훈련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해변 산책, 갓바위 바위, 박물관 지구를 즐기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우리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보장할 수는 없지만 근처에 훌륭한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다정 바비큐, 하늘채 채식 뷔페가 특히 권장됩니다). 남성 전용 사우나(그게 뭐죠?)도 사용하지 않았고 2030년에 문을 닫습니다. 너무 일찍 문을 닫습니다.
우리는 색깔이 변하는 분수와 바다가 보이는 멋진 전망을 갖춘 10층에 방을 얻었습니다. 방은 훌륭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넓고, 멋진 색상, 확실히 잘 관리되어 있고, 목재 가구가 거대하고 골동품은 아니더라도 그렇게 보입니다. 욕실은 사랑스러웠습니다. 가격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매우 훌륭하고 긍정적인 놀라움이었습니다. 우리는 휴일에 TV를 전혀 보지 않았고, 스위트는 TV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조명 조절 장치와 에어컨은 사용하기 쉬웠습니다.
흑산도로 출장을 가다가 페리를 기다리며 이곳에 머물렀습니다. 매우 잘 꾸며진 방, 매우 깨끗하고 비품 및 부속품 옷장 등이 평소보다 더 높은 품질로 느껴졌으며 모두 견고한 목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바다 전망이 있었고 지루한 날이었지만 멋진 백드롭을 제공했습니다. 근처에는 좋은 수준의 레스토랑도 많이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영어를 많이 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저는 한국인 동료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혼자 여행하는 경우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훌륭한 위치에 있는 훌륭한 호텔을 선택하세요.
위치도 좋고 위치도 좋은 호텔. 아주 좋은 사우나. 미국식, 유럽식, 한국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아침 식사는 거의 없습니다. 영어로 긴급 지시 사항이 없습니다.
바다와 레스토랑에 가깝기 때문에 머물기에 좋은 곳이지만 무료 아침 식사가 포함되지 않은 숙박에는 약간 비쌉니다.
방이 깨끗하고 편안하며 목포시내 관광지와 가까워 위치가 매우 좋습니다.
호텔로서 아름다운 도시의 중심에 있다는 것은 매우 좋은 장점입니다.
모든 것이 매우 가깝습니다. 멀리 걷거나 택시를 탈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편리합니다.
목포에 있는 좋은 호텔 중 하나
바다와 함께 멋진 전망
좋은
좋은
문의하기
사진
객실
동영상
방문자 제공
외부
음식 음료
전체